일본 호러게임 시리즈인 콥스 파티의 PSVITA용 신작인  '콥스 파티 Blood Drive'

일명 곱창 파티라고 불리울정도로 상당히 고어한 장면들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4편짜리 OVA도 있고 소설도 있는걸로 알고 있지만 좀 대중적이지 않는 게임인 탓에 한글화를 하지 않을 법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VITA게임 구매율이 좋아져서 인지 희한하게도 한글화를 해주었더군요

 

 

 


그래서 구매한 한정판 패키지입니다.

가격은 한정판이긴 하지만 69800원으로 5만5천원인 일반판보다 크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한정판용 아웃박스입니다. 사실상 주인공인 '아유미'라는 캐릭터가 메인으로 나와있네요.

으 저 민폐 캐릭터

 

 

 

 

 

아웃박스에는 핀잭 마스코트와 사운드트랙 CD, 그리고 게임소프트웨어 칩 이렇게 3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VITA판 게임이라는것을 알려주듯 조그마한 게임 칩입니다.

설명서라든가 특전 코드라든가 그런 잡다한건 하나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콥스 파티에서 나오는 오리지란 사운드 트랙 CD입니다.

생각보다 수록된 트랙이 많아서 좀 놀랐습니다.(파판 보고있냐?)

 

 

 

 

 

게임 내 등장하는 '시노자키 아유미'와 '모치다 유카'의 핀잭 마스코트.

머리와 몸통이 이등분 되는 형식인데 너무 작아서 어따 둘대가 마땅치 않아보이더군요.

괜히 꺼내놓으면 분실만 할것 같아서 어쩔수 없이 봉인.

 

 

 

 

다음은 초회판 특전인 콥스 파티 스토리 북입니다.

전작에서부터 스토리가 연결되어 진행되는데, 전작들이 전부 한글화가 되지 않은 탓에 실제로 국내에서는 플레이를 제대로 해본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전작의 대략적인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책자입니다.


디테일한 내용이 담겨있지는 않지만 대략적으로 어떤 이야기가 있었고 왜 주인공들이 저렇게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도와줍니다.

메인 주인공들 외의 등장 인물들에 대한 설명은 부족하단게 좀 아쉽지만요 

 

 

 

 

카즈야쪽 일행들은 설명도 해주지 않습니다. 덕분에 성우들의 보이스 레코딩때는 대체 예내들은 누구였지? 하면서 듣는 것들이 있더군요.

 

 

 

 

예약 특전인 '사치코'와 ' 아유미' 스트랩입니다.

일반 예약때는 2개중 랜덤 1개 증정이고 한정판만 둘다 줍니다.

전작에서는 엄청 무섭게 등장했던 유령 사치코인데, 이번작에서는 성불해서 아유미를 도와주기 때문에 상당히 친근하게 보이네요.

 

 

 

 

 

 

 

 

 

 

 

시리즈의 완결편이라 좀 해피한 엔딩을 기대했지만 전작에서 사망한 친구들과 선생님은 역시나 그대로 죽은채로 남아있고 추가로 아유미의 언니와, 천재 소녀 '쿠온' 등 새로운 캐릭터들만 죽어버리고 주인공인 아유미 조차도 자아를 잃어버리고 마는 밑도 끝도 없이 암울한 엔딩이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간만에 재밌게 플레이했던 호러 게임인것 같네요.


근대 진짜 주변의 '아유미'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참 힘들었을듯.

반응형

+ Recent posts